강남 제일 한의원의 허리 통증 효과적인 치료 방법

 

한방의료기관이나 한의원을 방문해 가장 많은 치료를 받은 것이 어떤 것인지 아시나요 ?


요통, 허리통증이 가장 높은 치료비율을 차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강남 제일한의원에 내원해주시는 많은 분들께서도 역시 허리통증 때문에 찾아주시는 경우가 참 많이 있습니다.


효과적인 허리통증 치료방법에 강남제일한의원에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강남한의원에서 말하는 허리통증


허리통증은 평생 살아가면서 약 80% 의 사람들이 겪게 되는 질환으로 나이가 들수록 허리통증의 발생 빈도가 높아지며 50~60대에 가장 많이 발생하는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보통 허리에만 통증이 있는 경우가 가장 많은데, 환자에 따라서는 하지의 통증이나 근력 약화, 감각 저하 등의 증상이 동반되어 나타나기도 하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요통은 척추뼈나 디스크, 관절, 인대, 신경, 혈관 등의 기능 이상이나 균형이 깨져 발생하는 허리 부위의 통증을 말합니다. 허리통증을 다시 구분한다면, 특별한 치료 없이도 1주일 이내 저절로 호전되는 급성 허리통증과 통증이 3개월 이상 지속되는 만성 허리통증으로 나눌 수 있겠습니다.






* 고통스러운 허리통증 원인

 

요즘은 특히 스마트폰이나 노트북 그리고 데스크탑 태블릿 pc를 워낙 자주 사용하기 때문에 잘못된 자세를 오랜 시간동안 유지하기 쉽습니다.

잘못된 자세나 오래 앉아 있는 습관 등으로 인하여 허리에 무리가 가중되어 허리통증(요통)이 나타날 수 있으며 복부비만이나 과체중 역시 허리통증의 원인이 되거나 악화시키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허리통증의 원인은 단순한 인대의 손상이나 근육통에서부터 퇴행성 관절염, 강직성 척추염, 추간판 탈출증 등 척추의 이상이 직접적인 원인이 됩니다. 흔히 허리가 아프면 디스크를 떠올리지만 디스크는 수많은 허리통증 원인 중 하나일 뿐 입니다.


* 강남한의원의 효과좋은 허리 통증치료


- 침치료 & 뜸치료


강남 한의원에서 사용하는 요통 치료방법 중 가장 대표적인 것은 바로 침치료와 뜸치료 입니다.

척추 주위의 인대를 자극하여 통증을 완화시키며 사암침을 통하여 허리통증(요통)의 원인이 되는 장부를 찾아 치료하여 허리 통증을 치료합니다. 또한 전침요법은 침을 통하여 미세한 전류 자극을 흘려주어 경직된 허리 근육을 풀어주어 통증을 완화시켜 줍니다.

또한 뜸치료를 통해 차갑게 굳어있는 기운을 풀어서 전체적인 기혈순환이 원활하도록 돕는데, 이는 만성 요통 치료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 봉약침치료 & 추나요법


강남한의원의 강력한 진통작용과 항염작용을 가진 봉약침은 허리의 통증을 완화시키고 척추 및 척추 주위 근육과 인대의 염증을 제거해 주고 강화시켜 허리 통증을 치료합니다. 순수 한약재를 정제, 추출하여 경혈에 극소량 주입하여 경락의 기능을 자극하고 조절하여 질병을 치료하는 약침치료를 통하여 허리통증을 치료합니다.

또한 빼놓을 수 없는 치료법이 바로 추나요법인데요. 강남제일한의원에서는 비틀어진 척추와 근육을 바로잡는 추나치료를 통하여 허리통증(요통)을 완화하고 척추의 기능을 회복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강남제일한의원만의 물리치료 방법과 한약치료를 고루 사용해 요통을 치료하고 있습니다. 강남한의원의 요통치료 한약의 경우 개개인 통증 원인에 따라 다양하게 처방이 되므로 그 원인을 파악하고 제대로 된 치료를 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잠못이루는 만성 허리통증 때문에 고민이시라면 언제든 강남제일한의원에 내원하셔서 다양한 치료법을 통해 효과적인 요통치료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강남 산후관리, 강남 제일 한의원, 강남 한의원, 구안와사, 다이어트, 산후관리 한약, 산후보약, 안면마비, 와사풍, 침요법, 한방 침


대치역 1번 출구 바로 옆 5층 강남 제일 한의원

문의 전화 02-567-5687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