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기만해도 간질간질 지긋지긋한 알레르기성 비염은 생각보다 앓고 있는 분들이 무척 많습니다.

   

연일 날씨가 변덕을 부리는 환절기에는 특히나 비염이 심해 지기 마련입니다.

   

알레르기성 비염은 코로 유입된 물질 중에서도 일정 물질에 의해 점막이 일으키는 면역 반응으로, 코 가려움, 재채기, 불면증, 콧물 등의 다양한 증상을 동반하게 합니다.

 


 



또한 이제 곧 다가올 봄이 무서운 분들은 봄철 꽃가루와 황사로 인해 오염 물질에 의한 알레르기성 비염 반응 때문에 더 고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미리 정확한 진단을 바탕으로 한방 치료를 받아 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알레르기성 비염의 대표적인 증상

   

  1. 콧물이 흐르거나 코 속에 콧물이 가득 차 있다.

  2. 재채기를 동반하며 불면증을 일으킨다.

  3. 코가 항상 가려우며 코 막힘과 재채기가 갈수록 심해 진다.

등을 꼽아 볼 수 있습니다.


   

알레르기성 비염은 평소 생활 습관이 문제가 될 수도 있습니다.

   

면역력이 많이 약해진 경우도 알레르기성 비염 환자가 늘어난 주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알레르기성 비염을 앓고 있다면 면역력 개선에 도움이 되는 차를 마시면서 면역력을 강화해 주면 더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귀차 녹차 국화차 등이 일상에서 비염 예방하거나 치료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알레르기성 비염 치료

   

강남 제일한의원에서는 다양한 원인을 파악해서 환자 개인별로 알레르기성 비염의 원인을 정확히 진단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 진단 내역을 바탕으로 조금 더 효과적일 수 있는 방법으로 치료를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마 위 중심을 삼자 머리라고 하는데, 삼자 머리의 어혈점을 자극하게 되면 코 막힘 증상이 사라지고 지긋지긋한 비염에서 벗어나는 시원한 기분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이 어혈점을 자극하는 침을 놓아 알레르기성 비염 치료를 돕고 있습니다. 또한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알레르기성 비염을 치료하는 한약을 직접 처방해서 드리고 있습니다.

   

사실 알레르기성 비염은 사계절 내내 고통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증세를 보이기 때문에 최대한 빨리 치료를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봄과 가을에는 꽃가루 알레르기, 그리고 여름철 등 사이 환절기에도 역시 괴로움이 심해 지기 마련이고, 겨울에는 차고 건조한 겨울 바람으로 인해서 알레르기성 비염이 더욱 더 악화됩니다.




   

발작성 재채기를 일으키며, 나중에는 누런 콧물이 나올 수 있기 때문에 이런 경우까지 오지 않도록 미리 제때 알레르기성 비염 치료가 필요합니다.

   

알레르기성 비염을 포함한 모든 알레르기성 질환은 개인의 면역력에 주된 원인이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식습관에도 주의를 기울이고, 알레르기성 비염 한방 치료 할 수 있는 병원에 직접 내원하셔서 꾸준히 침 치료와 한약 처방을 받으시며 비염 에서 벗어나시기를 바랍니다.




강남 산후관리, 강남 제일 한의원, 강남 한의원, 구안와사, 다이어트, 산후관리 한약, 산후보약, 안면마비, 와사풍, 침요법, 한방 침


침시술은 몸을 제대로 살펴서 문제가 생긴 신체 기능을 정상화 하고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 침치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구안와사 증세가 조금이라도 의심된다면, 내원 하셔서 전문적인 치료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대치역 1번 출구 바로 옆 5층 강남 제일 한의원
문의 전화 02-567-5687




괴로운 알레르기성 비염 완치하기 - 강남제일한의원

강남 제일 한의원 구안와사 진단 및 치료 방법 알아보기

오십견 원인과 한방치료 – 강남제일한의원

출산 후에도 빠지지 않는 살, 산후비만 - 강남 제일 한의원[산후 조리]

부부의 고민 불임 치료방법 – 강남 제일 한의원

한방으로 알아보는 소아비만 원인 - 강남제일한의원

한방으로 하체비만 고민 해결 방법 - 강남 제일 한의원

출산 후 한약 및 산후조리 한약 효과- 강남 제일 한의원



   


강남 산후관리, 강남 제일 한의원, 강남 한의원, 구안와사, 다이어트, 산후관리 한약, 산후보약, 안면마비, 와사풍, 침요법, 한방 침


대치역 1번 출구 바로 옆 5층 강남 제일 한의원

문의 전화 02-567-5687



Posted by *천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