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워지고 싶은 욕심은 끝이 없지만, 요즘에는 단순히 다이어트를 외적인 요소를 위해 하는 것 뿐 아니라 웰빙문화가 자리잡고 채식으로 흐름이 옮겨가며 '건강' 을 위해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도 늘어가고 있습니다.


특히 그중에서도 오늘 강남한의원 강남제일한의원에서는 많은 여성분들이 관심 가져주시는 한방다이어트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드릴까 합니다.



여성들이 살이 찔 수 밖에 없는 이유


여성들이 살찌는 이유,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

물론 개개인의 식습관 및 운동량에서 오는 차이도 있겠지만, 여성의 경우 출산으로 인한 산후비만의 비율도 무척 높습니다. 출산 전에는 날씬하게 유지했던 몸이 출산 후에 급격히 불고 변화되어 이러한 모습때문에 건강도 해치고 스트레스를 받게 되는 것이지요.





강남한의원 강남제일한의원에도 역시 출산으로 인한 산후비만 치료를 위해 많은 분들께서 내원해 주시기도 합니다.



강남제일한의원 한방다이어트 방법


* 지방분해침


강남한의원에서는 한방다이어트 관심 가져주시는 분들을 위해 효과가 좋은 지방분해침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물론 이 지방분해침은 개개인의 체질과 체력을 꼼꼼하게 검사한 다음 상담결과를 바탕으로 치료하는 방법입니다.



* 다이어트보식


또한 다이어트 보식 역시 매우 중요한 부분인데요. 강남제일한의원의 한방다이어트 다이어트 보식은 8가지 필수아미노산과 히스티딘, 각중 미네랄과 비타민 등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다이어트로 인해 생길 수 있는 영양결손을 줄여주고 체지방이 보다 쉽게 분해 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 다이어트한약 처방


많은 분들께서 대부분 요청하시는 것이 다이어트한약 처방입니다. 한방다이어트 해결법을 위해 내원 해주시는 대다수의 여성분 들께서 한약 처방의 효과에 대해 기대하시는 부분이 많습니다. 


하지만 다이어트 한약의 경우 개개인의 체질 및 체력 상태 등을 꼼꼼하게 분석하고 나서 처방해야 효과가 있는 것이므로 내원하셔서 상담하는 과정은 필수라 하겠습니다.



이제 추위가 가시고 날이 풀리기 시작하면 올 여름을 위해 운동을 시작하시는 분들 많으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여성분들에게 강남한의원의 한방다이어트가 날씬한 몸매를 만들고 비만과 이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랍니다.


언제든지 한방다이어트 관련 고민이 있으시다면 강남한의원으로 내원해주시기를 권해드립니다.


강남 산후관리, 강남 제일 한의원, 강남 한의원, 구안와사, 다이어트, 산후관리 한약, 산후보약, 안면마비, 와사풍, 침요법, 한방 침




대치역 1번 출구 바로 옆 5층 강남 제일 한의원
문의 전화 02-567-5687




강남 산후관리, 강남 제일 한의원, 강남 한의원, 구안와사, 다이어트, 산후관리 한약, 산후보약, 안면마비, 와사풍, 침요법, 한방 침


대치역 1번 출구 바로 옆 5층 강남 제일 한의원

문의 전화 02-567-5687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