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부 그리고 엉덩이 등 하체에 살이 많아 고민인 분들 정말 많습니다.

여성분들에게 많이 나타나는 하체비만은 옷을 입을때는 물론 건강상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꼭 해결해야 합니다.


하체비만 고민 해결을 위해 강남제일한의원에서 하체비만 다이어트에 대해 알아보고 그 치료방법을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남 제일 한의원에서 말하는 하체비만 !

 

고민 가득 하체 비만은 상체에 비해 복부나 엉덩이, 허벅지 등 하체에 지방이 많이 축적된 상태를 말합니다. 하체비만은 남성보다는 여성에게 자주 나타나는 편입니다.  여성의 경우 여성호르몬의 영향으로 골반 주위나 하체 쪽에 지방을 많이 저장하는 특성이 있어 하체 비만이 많이 나타나게 됩니다.


주로 혈액순환과 림프순환 장애로 일어나는 경우가 많은데 부종을 동반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한 몸이 차가운 경우에는 몸을 따뜻하게 만들어 주기 위해 지방을 축적하기 때문에 하체 비만이 생길 수 있습니다.


강남한의원에서는 이러한 하체비만의 고민해결을 위해 개개인의 몸 상태와 하체비만의 원인을 체크해 딱 맞는 치료해결법을 전해드리곤 합니다.


 


하체비만 구분 - 근육형, 골격형, 부종형, 지방형 

 

- 지방형 하체 비만은 전형적인 운동 부족형 비만으로 전형적으로 엉덩이에서 허벅지까지 두꺼워 상하 불균형이 심한 경우를 의미함.


- 골격형 하체 비만은 골반의 부정렬에 의한 림프순환 장애와 부종 등으로 생겨 허벅지 바깥쪽이나 엉덩이에 노폐물이 쌓여 나타나는 형태를 말함.


- 부종형 하체 비만은 아침과 저녁의 다리 사이즈 변화가 크고 부종의 압박감이나 감각저하, 저림 현상등이 심해지는 형태.


- 근육형 하체 비만은 하체의 근육이 발달하여 생기는 유형으로 부종과 노폐물의 오랜 축적으로 인해 살이 단단해지고 무게감이 늘어나는 것을 의미함.



강남 제일 한의원, 다이어트, 산후관리 한약, 산후보약, 왕뜸요법, 침요법, 한방 다이어트, 한방 침



강남 제일 한의원 하체비만 치료방법



- 다이어트 한약

 

강남제일한의원의 다이어트 한약은 식욕을 조절하고, 기초대사량을 높여 체지방을 분해하며, 혈액순환을 개선하여 습담, 어혈 등 체내 노폐물을 배출시켜 줍니다.

하체 비만 한약은 개개인의 체질적 특성을 고려하여 처방이 되며, 생리통이나 냉대하, 수족냉증, 기미, 과민성대장, 복부가스, 지방간 등을 위한 다이어트 처방입니다.



- 심부온열자극요법


 온열을 피부의 심층부까지 전달하는 심부온열자극요법을 통하여 하체 비만 부위의 온도를 상승시켜 혈관을 확장하여 혈액순환 및 림프순환을 개선해 줍니다. 또한 심부온열자극요법은 콜라겐의 재생을 촉진하여 피부의 탄력성을 높여주는 하체 비만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 부항요법


하체 비만 부위의 경락을 부항을 이용하여 자극해 주어 기혈순환을 도와 주며 피부의 탄력성을 높여 줍니다.


 

- 한방전기지방분해침


한방전기지방분해침은 하체 비만 부위에 긴 침을 꼿고 미세한 전류를 흘려보내 지방을 분해하고 소변이나 땀으로 배출되도록 하는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한방전기지방분해침은 지방세포의 크기와 갯수를 줄여 하체 비만 부위의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 제거 및 피부 탄력성 회복에도 효과가 좋습니다.



- 경피기주요법


인체에 무해한 의료용 이산화탄소를 하체 비만 부위에 주입하여 체지방을 분해하고 혈액순환을 개선하며 지방조직을 결합한 셀룰라이트를 해체시켜 줍니다.

 

 

- 왕뜸요법


왕뜸요법을 통하여 하체 비만 특히 복부의 지방을 분해하고 수족냉증이나 하복냉증, 소화불량, 복부 가스 등의 증상을 개선해 줍니다. 왕뜸요법은 전신의 기혈순환이 원활하도록 도와주어 하체 부위에 쌓인 노폐물의 배출에도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하체비만 치료해야 하는 이유 


강남한의원에서 하체비만을 꼭 치료해야한다고 말씀 드리는 이유는 우선 가장 크게 건강에 여러모로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체 비만은 다른 곳에 비해 잘 빠지지 않는 특징과 함께 부종을 동반하는 경우가 많으며, 자궁이나 소화기, 비뇨생식기 등과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체 비만은 걸음걸이의 변화와 골반, 무릎 관절 등의 변형을 가져올 수 있다는 사실을 명심하셔야 합니다.

 

 

하체비만 해결을 위한 강남 제일 한의원의 제안 

 

한국인은 특히나 맵고 짜고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하는 편입니다. 하지만 하체 비만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짜거나 자극적인 음식의 섭취를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더불어 혈액순환 장애를 불러 하체 비만을 발생시킬 수 있는 다리 꼬고 앉기나 장시간 앉아 있기 등은 피해야 합니다. 엘리베이터나 에스컬레이터의 사용보다는 계단을 이용하고 틈틈히 스트레칭 및 마사지를 해 주는 것도 도움이 되니 꼭 일상생활 속에서 하체비만 해결을 위한 노력을 하시기 바랍니다.


강남 제일 한의원, 다이어트, 산후관리 한약, 산후보약, 왕뜸요법, 침요법, 한방 다이어트, 한방 침


 

언제든 강남제일한의원에 내원하셔서 평생의 고민과도 같았던 하체비만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개개인에 맞춘 하체비만 해결법 치료법을 통해 놀랍도록 달라진 변화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대치역 1번 출구 바로 옆 5층 강남 제일 한의원
문의 전화 02-567-5687




강남 산후관리, 강남 제일 한의원, 강남 한의원, 구안와사, 다이어트, 산후관리 한약, 산후보약, 안면마비, 와사풍, 침요법, 한방 침


대치역 1번 출구 바로 옆 5층 강남 제일 한의원

문의 전화 02-567-5687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