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제일한의원 눈밑떨림증상 눈떨림증세 치료방법


아마 많은 분들께서 한번쯤은 겪어보셨을 눈떨림 증세. 눈꺼풀 혹은 눈밑이 떨리는 증상은 흔히 나타나는 것으로 많은 분들께서 이러한 증상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 있는지 그리고 몸에 어떠한 변화가 있는 것인지 고민하시곤 합니다.


강남제일한의원과 함께 눈떨림 원인과 치료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강남한의원에서 말하는 눈떨림 증상의 원인 

 

눈떨림 증상이 나타나는 원인은 사실 다양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보통 피로하거나 과도한 스트레스를 받았을 때 많이 나타나는 편인데요. 이 외에도 커피와 초콜렛 등의 카페인을 다량 섭취한 경우 흥분성 신경전달 물질의 분비가 증가되어 눈 근육 세포를 자극하기 때문에 눈밑이 떨려요와 같은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눈떨림은 이물질이나 눈썹 등이 결막이나 각막을 자극하거나 눈꺼풀이나 눈밑 등 눈 주변 근육에 염증성질환이 생긴 경우, 마그네슘이나 칼슘과 같은 전해질 물질이 부족한 경우에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요즘처럼 스마트폰을 24시간 내내 사용하는 경우, 혹은 PC 등의 작업을 너무 많이 하는 경우에도 이러한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일시적인 눈떨림 증상은 바로 해결 가능


눈떨림 증세가 나타나게 되면 병원에 가야하는지 약을 먹어야 하는지 고민하시는 분들 많으십니다. 하지만 보통 일시적인 눈떨림증상은 과로나 스트레스, 수면부족 등으로 발생할 수 있으므로, 충분한 휴식을 취해 주면 며칠 내로 사라지게 됩니다. 

하지만 눈떨림증상이 일주일 이상 지속되거나 눈꺼풀이 감겨 눈을 뜨기 힘들 때, 눈꺼풀이나 눈밑이 떨리면서 입 주변 근육이 동시에 떨린다면 반드시 강남제일한의원에 내원하셔서 진단 및 치료를 받으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강남한의원의 눈떨림증상 효과적인 치료법


대부분의 눈떨림 증상 원인은 로나 수면부족, 과도하게 스트레스를 받은 경우가 많으므로 충분한 휴식과 수면, 영양섭취를 통해 증상이 호전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바로 호전되지 않는다면 꼭 적절한 치료법을 통해 원인을 찾아야 하는데요. 


강남한의원에서는 다음과 같은 치료법을 통해 눈떨림 증상을 효과적으로 치료하고 있습니다.


 

눈밑이 떨려요! 라고 호소하는 분들의 상당수는 과로나 수면부족, 과도하게 스트레스를 받은 경우가 많으므로 충분한 휴식과 수면, 영양섭취를 통해 증상이 호전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증상이 호전되지 않는 경우에는 적절한 치료법을 통하여 눈떨림의 원인을 찾아 치료를 해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강남한의원의 '침치료' 는 눈과 관련한 경혈을 자극하여 눈의 피로를 풀어주고, 비장과 간장의 기능을 강화시켜 주는 침치료를 통하여 눈떨림증상을 치료합니다.



또한 '뜸치료'를 통해 눈 주위 뿐만 아니라 전신의 기혈순환이 원활하도록 도와주며 신진대사를 활성화시키고 심신의 안정을 도모하여 눈떨림증상을 완화시켜 줍니다.


마지막으로 효과좋은 '한약치료'는 눈밑이나 눈 주위의 경직된 근육을 풀어주고 비장과 간장의 기운을 도와 눈 주위의 혈액순환이 원활하도록 하며, 눈 쪽에 몰려 있는 열을 내려주어 눈떨림증상을 치료합니다


갑작스레 눈 밑이 떨리거나 눈꺼풀이 떨리는 경우에는 피로해서 나타나는 것이 많으니 꼭 안정을 취하고 휴식을 취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하지만 이러한 증상이 계속해서 반복해 나타나거나 지속된다면 꼭 강남제일한의원에 내원하셔서 치료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강남 산후관리, 강남 제일 한의원, 강남 한의원, 구안와사, 다이어트, 산후관리 한약, 산후보약, 안면마비, 와사풍, 침요법, 한방 침


대치역 1번 출구 바로 옆 5층 강남 제일 한의원

문의 전화 02-567-5687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