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제일 한의원에서 말하는 소아비만 원인과 해결법 


요즘에는 날이 갈 수록 점점 더 소아비만 문제가 심각해 지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맞벌이 부부가 증가하며 아이들이 제대로 된 음식및 균형잡힌 식단을 접하기 힘들고, 바쁜 부모의 부재덕에 보통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는 음식을 많이 섭취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스마트폰이나 pc 등의 잦은 사용으로 되도록이면 움직이지 않고 끼니를 tv 나 컴퓨터 앞에서 해결하는 아이들도 늘어나고 있기 때문입니다.





원인 하나, 환경적인 요인


예전만 해도 아이들이 밖에 나가 뛰어 놀고 하는 등의 활동량이 굉장히 많았던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편리함에 이미 길들여져 버린 요즘 세대의 아이들을 살펴보면 운동량과 활동량이 급격하게 줄어 들고 있습니다. 


기름진 음식 혹은 패스트푸드의 음식등을 많이 섭취하게 되어 확실히 소아비만을 앓는 아이들이 확실히 많이 늘어난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원인 둘, 유전적인 요인


부모님 두분 중 한명만 비만일 경우에 두사람 모두 비만인 경우보다 자녀에게

소아비만이 올 확률이 더 높다는 연구결과도 있었습니다. 


물론 부모가 비만이라고 해서 자녀까지 비만이 오는 것은 아니지만 그러한 환경 및 식습관을 공유하는 것도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원인 셋, 심리적인 요인


학업때문에 오는 스트레스, 그리고 학교생활 및 교우 대인관계 드에서 오는 어린이들의 스트레스도 사회생활을 하는 직장 스트레스 못지 않게 피곤한 것이 사실입니다. 


이러한 스트레스 덕에 자연스럽게 아이들은 과식을 하게 되고 또한 과식에서 그치지 않고 소화기능 까지 떨어지게 되어 비만이 되는 확률도 높습니다.



강남한의원 강남제일한의원에서는 간단한 심리 검사와 더불어 아이의 면역력을 체계적으로 진단한 다음, 소아비만을 치료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소아비만의 경우에는 성장과 비만을 동시에 해결해야 하는 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강남한의원 강남제일한의원에서 보는 소아비만 치료의 핵심은 체지방 분해에 도움이 되는 맞춤 한약 처방과 더불어 식욕을 억제할 수 있는 어혈점 자극 치료입니다.


소아비만 걱정만 하지 마시고 강남제일한의원에 내원해 효과적인 치료 받으시기 바랍니다.





강남 산후관리, 강남 제일 한의원, 강남 한의원, 구안와사, 다이어트, 산후관리 한약, 산후보약, 안면마비, 와사풍, 침요법, 한방 침


대치역 1번 출구 바로 옆 5층 강남 제일 한의원

문의 전화 02-567-5687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